'2017/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5.24 호죠 카렌x타케우치P 팬픽 샘플

아이돌, 하시겠습니까?”

하지만 그 사람의 말에 고개를 들 수밖에 없었다. 깜짝 놀라서 튕기듯 고개를 들었고, 다시 그 사람과 눈이 마주쳤다. 검은 눈동자는 내게 한없이 진지한 질문을 던지고 있었다. 아이돌이 되기 위한 노력을 할 준비가 되었냐고.

노력. 조금 전까지만 해도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단어였는데, 지금은 미묘한 심정이다. 내가 노력을 싫어하게 된 계기가 없어진 셈이니까

결국 중요한 건 나의 마음가짐이다. 몇 년 간 노력을 부정하던 내가 노력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노력을 할 수 있겠는가. 노력해서……. 아이돌이 될 마음이 있는가.

나는…….”

. 그 사람. . 노력. 연습. . 희망. 아이돌. 무대. .

하고 싶어. 아이돌.”

수 년 간 하지 못했던 그 말을, 마침내 꺼냈다.

그곳에는, 분명 지금까지와는 다른 세상이 펼쳐져 있을 겁니다.”

나의 프로듀서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렇게 몇 번이고 나뉘었다가 합쳐진 세 사람의 목소리는 아득히 먼 곳을 향해 올라가다가 잠시 멈추었다. 2절이 끝난 것이다. 간주가 흘러나오는 동안 잠시 숨을 고르며 서로 눈빛을 교환했다. 베테랑인 린은 여유 있는 미소를 지었고, 다소 지쳐 보이는 나오는 린의 미소에 화답하듯 살짝 웃어주었다. 나도 그들과 함께 웃었지만 표정은 어땠을지 모르겠다. 온몸에 흘러넘치는 감정은, 지금까지 한 번도 느껴본 적이 없는 종류이니까.

이제 길었던 간주가 끝나고 다시 마이크를 잡을 때가 되었다. 간주의 끝을 고하는 솔로 파트는 내가 하게 되어있다. 이 부분은 노래의 여러 가사 중에서도 내 마음에 가장 와 닿았던 부분이었는데, 실제로 부르기 위해 마이크를 잡고 있으니 가슴이 두근거렸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감정이었다.

 

どこかれてた

빛나는 것을 어딘가 두려워했었던

あの自分にただ

그 날의 자신에게 그저

 

한 소녀를 떠올렸다. 빛나는 무대 위 아이돌을 동경했지만 결코 다가가지 못했던 소녀. 노력의 가치를 부정하며 홀로 병실에 남겨진 소녀를. 자신은 안 될 거라며 고개를 젓는 소녀에게 말해주고 싶었다.

 

ずっと / / いて

계속 / 앞을 / 향해


계속하라고 외치는 나와, 앞을 가리키는 린과, 그곳을 향해 가라는 나오. 세 사람의 마음을 담아 다시 노래했다.

 

じてえてあげたいよ

믿으라고 전해주고 싶어

 

호죠씨라면, 가능할 겁니다.’

나를 설득하던 프로듀서의 말이 떠올랐다. 믿음이라는 두 글자와 함께 떠오른 그 말. 세월이 흘러 변해버린 나를 보고도 믿어준 프로듀서. 그를 떠올리자 마음이 따뜻해지며 살짝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Posted by sahyun
,